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효과적인 마케팅 팁과 비밀

카테고리 없음

by 푸른곰팡이돌고래 2020. 7. 20. 11:58

본문


효과적인 마케팅 팁과 비밀



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이나 당신 자신을 온라인에서 마케팅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결정하려고 한다면, 기사 마케팅을 사용해 보라.


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기사를 사용함으로써, 당신은 더 많은 방문객들을 기대할 수 있다.


이 기사는 당신이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를 정확히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

당신이 그 사이트를 위한 기사를 쓸 때, 독자들은 그것이 매력적이라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중요하다.


대화 톤을 유지하여 독자를 끌어들인다.


기술 기사를 쓰려면 전문 용어를 사용해야 하지만 간단한 용어까지 써서 일반인을 도와야 한다.


당신이 쓴 글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독자층이 넓어질 것이다.




웹 사이트에서 뷰어의 의견을 허용하는 경우 "미행" 특성을 사용해 보십시오.


이것은 스팸 발송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백링크를 받지 않도록 해준다.


이것은 당신의 구글의 평판을 손상시키지 않게 한다.




그 기사의 처음 몇 줄에 있는 농담을 함으로써 독자를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.


이 마케팅 전략에는 읽을 때 재미있는 농담을 사용해야 한다.


최고의 기사는 재미있기도 하고 유익하기도 하다.




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사가 주목받기를 원한다면 기억에 남는 헤드라인이 반드시 필요하다.


흥미롭고 독특한 헤드라인은 지루한 헤드라인보다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 가능성이 높다.


처음 생각해 낸 것에만 안주하지 말고, 잠시 동안 그 생각을 마음 속에 던져 두어라.


주변 사람들과 대화하여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거나 제안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.




많은 기사 사이트들이 당신의 기사를 보거나 클릭하는 각 개인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.


모든 다른 선택들로, 당신은 온라인에서 기사를 쓰면서 돈을 버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한다.


상당한 액수를 만들 수 있다.




내용 자체보다 제목이 더 중요하다.


제목이 모호하거나 흥미롭지 않다면 사람들이 당신의 기사를 읽기를 기대하지 마라.


타이틀을 적당하게 유지하고 생동감 있고 개성 있게 만드세요.


그들은 무엇을 찾을지, 그리고 왜 그것을 읽고 싶은지 들을 필요가 있다.




당신의 글은 당신이 말하고자 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.


당신의 독자들은 무언가를 배우기 위해 당신의 내용을 읽는다.


가능한 경우 사실 및 데이터를 포함하십시오.


당신은 독자들이 당신의 글을 읽는 데 소비된 시간이 그들에게 유익했다고 느끼기를 원한다.




가장 좋은 제품은 마케팅이 쉽다.


원하는 제품은 스스로 고객을 끌어모으고 검색을 통해 당신의 기사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

당신이 쓴 다른 기사를 홍보하는 데 당신의 기사를 최대한 활용하라.


이전 기사에 대한 링크를 최신 기사에 포함하십시오.


만약 당신의 글이 조언이나 유용한 정보로 가득 차 있다면, 이것은 받아들일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.


주저하지 말고 자화자찬을 해라.




기사를 쓸 때 좀 더 개성 있는 접근법을 쓰세요.


당신은 싱겁고 비인격적인 톤을 없애고 대신 따뜻하고 친근한 터치를 더할 수 있다.


당면한 주제에 대한 열정을 그들과 공유함으로써 독자들의 친구가 되십시오.




당신의 기사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? 쓸 때 선택적 관점을 사용해 보십시오.


당신의 틈새에는 아마도 어떤 문제에 대한 특정 관점을 채택함으로써 당신이 타겟으로 삼을 수 있는 다른 그룹들이 포함되어 있을 것이다.


예를 들어, 가정은 인터넷의 훌륭한 사용자들이다.


혹은 선배들의 여행 고민에 대해 글을 쓸 수도 있다.


틈새의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한, 당신의 물건은 수요가 많을 것이다.




효과적인 기사 마케팅 전략을 시작하는 것이 어렵지 않아도 된다.


당신은 이제 매우 짧은 기간 내에 기사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.


여기서 배운 것을 간단히 가져가면 성공한다.